
-피부와 숙취 걱정 NO, 술 마신 다음날도 나는 예쁘다!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숙취해소음료 아치미 출시"
(주)헤베는 간기능 보호 및 숙취 해소능력에 탁월한 숙취해소음료 '아치미'를 출시하였다. 아치미는 블랙베리 메이플을 식초발효하여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안토시아닌 성분인 C3G 햠유량이 높은 블랙베리 메이플 품종을 원료로 사용하여, 항산화효능이 높고 여성의 피부미용과 숙취해소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바쁜일상, 현대여성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아치미의 원료로 사용되는 신품종 블랙베리 메이플은 한국원자력연구원의 첨단 육종기술로 탄생하였으며, 간 기능 보호 성분인 C3G(cyanidine-3-Glucoside) 함유량이 기존 블랙베리보다 약 2.3배, 오디보다 약 3배, 블루베리보다 1.2배 높을 뿐만 아니라, 간 건강의 대명사인 헛개원료와의 전임상 비교실험에서도 그 효능이 더 높게 입증된 우수한 품종이다.
아치미는 한국원자력연구원 정일윤 박사팀이 특허출원한 '블랙베리 식초를 함유하는 간기능 개선용 음료 및 이의 제조방법'의 기술을 이전받아 탄생한 제품인 만큼 이미 그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며, 최근 동물실험을 통한 타제품군과의 효능 비교 분석실험에서 혈청 알코올 농도 분석결과, 아치미가 헛개를 원료로 생산된 타사제품A보다 41.5%, 오리나무를 원료로 생산된 타사제품B 보다 22.3% 더 높은 알코올 분해효능을 가지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숙취의 직접적인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능 실험에서도 타사제품A보다 42.1%, 타사제품 B보다 33.3% 더 많은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효능을 가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치미의 주요성분인 C3G는 비타민E보다 노화억제 효과가 5~7배나 강하며,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의 노화 및 뇌의 노화를 예방시켜주며, 망막장애 치료 및 시력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아치미는 블랙베리 메이플의 주요성분인C3G의 항산화 효소 활성화로 알콜과 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소를 활성화시켜 알콜과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시키는 메카니즘으로 숙취해소력을 높인 제품이다.
현재 아치미는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맛있고, 효과좋다는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급속도로 저변 확대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미 유흥업소 종사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제품이 되었다. 이를위해 (주)헤베는 제품출시 1년 전부터 유흥업소 종사자들에게 제품을 꾸준히 무상으로 지원해 주었다고 한다. 그 결과가 출시 2개월만에 CU편의점 및 고속도로 휴게소 입점으로 나타났다고 한다.(문의 : 02)581-9933)
출처 : (주)헤베
|